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형이 사회성이 부족한지 내가 꼰대인지 확인해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 5. 11. 18:42

    형이 사회성이 부족한지 내가 꼰대인지 확인해주세요
    오늘은 어버이날이라 엄마 아빠 넷이서 외식했어요.
    밥을 다 먹고 후식으로 냉면을 먹었다.
    부모님이 배부르다고 하셔서 동생이랑 둘이서 2인분 주문해서 엄마랑 조금 나눠먹고 아빠한테 덜 드리기로 했어요.
    근데 냉면이 나오는데 형이 그걸 아빠한테 줄까? 나는 묻습니다.
    여기 냉면은 맛있다고 미리 말씀드렸지만 맛보실 수 있도록 나누어 드렸어요.
    그래서 저는 대신 "맛 좀 보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버지가 되었기 때문에 거부했습니다 (나는 그가 방금 포기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 새끼는 정말로 모든 것을 주머니에 넣으려고합니다.
    "아니요, 조금 덜 줄게요." 사랑스러워서 그냥 페이스플레이트에 조금만 바르겠지만 진짜 코딱지만큼은 해줄게.
    또 화났어 아니 그냥 너한테 주는 건데 아빠가 또 쳐다보길래 또 멈췄어 ㅋㅋㅋㅋ
    그러는 동안 아빠도 계속 반대를 해서 짜증이 나서 "다 먹을 필요는 없으니 그냥 먹어라"고 말다툼을 했다.
    그런 상황에서 형과 새끼에게 아버지의 맛을 맛보게 하고, 꺼내어 아버지 앞에 놓고 뭐라도 먹게 놔두었지만, 나는 그저 묵묵부답이었다.
    나도 괜히 밥상 망치고 싶지 않으니까 하... 알았으니까 바로 입에 넣을 건데 표정이 정말 안 돼.
    아빠도 부끄러워서 웃는다.
    이 새끼는 남은 장어를 주워 먹으나 입을 벌려 돈을 구합니다.
    그래서 어미가 먹는다고 해서 또 네 어미가 네 형에게 양보하여 네가 가져다가 먹고 네 어머니는 안 먹느냐? 쉬운
    아 진짜 사회성이 부족한가봐.
    저는 직업을 가져본 적이 없고 계속해서 취업 면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새끼는 사회성이 부족하지, 그렇지?
    예의라 할지라도 부모님에게 추천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는데, 감히 감히 부모님에게 드리는 제가 꼰대인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