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랑에서 가장 위험한 사랑은
    카테고리 없음 2022. 6. 16. 13:05

    사랑에서 가장 위험한 사랑은
    안녕하세요 어딘가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2년 전부터 온라인으로 친구를 만들었습니다.
    거의 모든 것이 외상으로 남았습니다.

    그러나 그 중에서 정말로 위험한 것은 사랑이었습니까?

    1,2년 전에 한 게임의 YouTube를 만났습니다(2세 차이나)
    처음에는 팬 마음에 다가갔다. 그리고 점차 호감에 빠졌다.
    휴일 때는 내가 모닝콜도 하면서 각성하고 매일 매일처럼 게임을 하고 마음을 키워갔다. 그런데, 고양이가 뭉쳐서 삐삐 받고 싶은 것만 굉장히 말해놓고 본작 본인은 나에게 해준 것이 몹시 '사랑'뿐이었다. 그런데 그 사랑도 진정한 수준 떨어졌다?
    사랑에 미쳐 버렸기 때문에 옳고 그 사람을 괴롭히지 못하고 나쁜 쪽으로 갔습니다. 부모님이 집에 없을 때 통화하면서 잘못된 행동을 했습니다. 그래서 현실에서 만난 (한번) 물론 만나 성적인 행위는 하지 않았다. 그래서 거의 서로 돌아갈 시간이 될 무렵, 나의 옆에 앉아 옆으로 손을 둥글게 감싸도록 하고, 거기에 접한 것이다. (내 동의 없이) 아프고 기분은 정말 나쁘지만 거절을 잘 못하고 정체를 넘어섰다. 그 후 서로의 마음이 맞지 않아 나쁘게 헤어졌다. (지금은 가입자는 거의 1만명이 되어 여자를 사이에 두고 살고 있다) 나는 그 이별이 정말로 고맙다고 생각한다. 헤어지지 않으면 아직 힘들었을 것이다..?

    문장이 너무 길었습니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보고 있는 너만은 아무쪼록 이런 일이 있었으면 좋겠다.
    이것이 흔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세상에 좋은 사람은 많지만, 그런 당연히 속아서 온라인으로 만난 사람들도 모두 상냥하다고 믿지 않는다고 해, 내가 경험한 것을 다시 한번 반복하지 않으면

    긴 기사를 읽는 데 어려움을 겪고 행복하게 하루를 보내십시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